미국덬이라 얘네 집 인터넷도 종량제거덩 그래서 업뎃 겹치면 이마짚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제 성세천하 팬미팅 했었나보네
- 15:40
- 조회 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 •᷄ࡇ•᷅ ) 나 일주일만에 겜방왔는데
- 15:26
- 조회 72
- 잡담
-
- 명일방주) 8지 막보(뭐시기8-3)질문있음
- 15:24
- 조회 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성이 있어?
- 15:18
- 조회 67
- 잡담
-
- 명일방주) 으에..저번 선택권으로 걍 몬삼이 델꼬올걸 ㅜㅠ
- 15:00
- 조회 62
- 잡담
-
- 도원마을) 업뎃된 이벤트도 재밌어...
- 14:54
- 조회 23
- 잡담
-
- 연운) 중섭 이번에 업뎃되는 신규지역 정보
- 14:41
- 조회 11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다 깔았다...가보자고~~~
- 14:19
- 조회 125
- 잡담
-
- 거의 모든겜 피시로 플레이 + 폰으로 결제했더니 용량 두배이벤트임
- 14:06
- 조회 120
- 잡담
-
- 연운) 반주년 기념 한정 할인권 25일 업뎃 후에 써도 되겠지...?
- 13:53
- 조회 85
- 잡담
-
- 핸드폰 발열 개심하네...내가 하는 게임들아 제발 모바일 최적화 좀 해줘
- 13:50
- 조회 148
- 잡담
-
- ㅅㅂ 가챠겜 여러개하니까 쿠폰을 어따쓸지 고민해야하는 사태발생
- 13:31
- 조회 88
- 잡담
-
- 엔필 카뮤 잘생겼는데 지금 시작해도 뽑을 수 있나...?
- 13:15
- 조회 283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하 카뮤때문에 복귀할까 고민된다
- 13:11
- 조회 155
- 잡담
-
- 도원마을) 별자리 관측할때 가끔 이렇게나오몀 좀 놀라
- 13:07
- 조회 9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배너에서 늑구 좀 치워라
- 13:04
- 조회 28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과금하려면 패키지 효율좋아?
- 12:56
- 조회 11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7월달-신캐+백야 콤보로 매출 엄청 땡겨야하는데 꼴아박길 기원함
- 12:54
- 조회 27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방치된 게임요소들이나 업뎃하지ㅋㅋ 신캐 개발할 시간에ㅋㅋㅋ
- 12:48
- 조회 21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보통 겜하면서 멘스업뎃 너무 많아서 오히려 쌓이는 경우가 많았는데
- 12:46
- 조회 1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