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게임이니까 백보 양보해 그럴수도있다고쳤음 그래서 추후공개 냅두는거 그래 뭐...언젠가 나올수도있겠지 했는데
지금? 당장 있는 게임 관리도 못하면서? 멘스 뭐가 풀리지도 않아놓고? 카드 수 아직도 관리 못하면서?
로테이션 게임에서 이렇게 비율 관리 못하고 신캐 타이밍도 못맞추는건 처음이야 ㅅㅂ
운영게임이니까 백보 양보해 그럴수도있다고쳤음 그래서 추후공개 냅두는거 그래 뭐...언젠가 나올수도있겠지 했는데
지금? 당장 있는 게임 관리도 못하면서? 멘스 뭐가 풀리지도 않아놓고? 카드 수 아직도 관리 못하면서?
로테이션 게임에서 이렇게 비율 관리 못하고 신캐 타이밍도 못맞추는건 처음이야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