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테스터 대규모로 모집하던데5월에 테스트 했을 때는 뭔가 좀 조잡했거든캐릭터들이나 아니마는 예쁘긴 한데 상호작용도 딱히 뭐 없고뭣보다 오토배틀이 너무 노잼이었어서 ㅋㅋㅋㅋ 어떻게 개선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