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야파트너마다 무기 달라지지만 남주마다 대표무기로 인식되는거 있잖아
성훈이 검, 서언이 활, 기욱이 단검, 진운이 맨손, 우주 총
이렇게 대표무기 딱딱 나뉘는데 신캐도 맨손전투할거 같이 만들어놨네? 맨손 아니면 어떤거야 이볼이 금속이니까 금속원격 마법? 그게 더 안어울림
직업적으로 클래스 겹치는 신캐인데 진짜 별로다....
성훈이 검, 서언이 활, 기욱이 단검, 진운이 맨손, 우주 총
이렇게 대표무기 딱딱 나뉘는데 신캐도 맨손전투할거 같이 만들어놨네? 맨손 아니면 어떤거야 이볼이 금속이니까 금속원격 마법? 그게 더 안어울림
직업적으로 클래스 겹치는 신캐인데 진짜 별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