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산 했나바... ㅠ 내 국산 기대작이었는데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캡콤 스포트라이트 예고 (6/26 06:00~)
- 11:10
- 조회 20
- 스퀘어
-
- 명일방주) 사실 거른다는 말도 웃기긴 해
- 11:04
- 조회 48
- 잡담
-
- 스팀머신 일본가격으로 보니 더 암담하네
- 10:54
- 조회 132
- 잡담
-
- 넥서스아니마는 어떻게 나오려나
- 10:53
- 조회 7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근데 게임 아이콘은 기욱이가 찰떡인 거 같음
- 10:36
- 조회 8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전투컨텐츠적으로도 신캐 무기 진운이랑 겹칠거 같아서 더 짜침
- 10:34
- 조회 124
- 잡담
-
- 명일방주) 앞으로 일정 미쳤으니까 티티 넘겨야지
- 10:18
- 조회 48
- 잡담
-
- 명일방주) 티티를 참기 위해서 미래시를 찾아봄
- 10:16
- 조회 5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진운오시인데 개꼬움(ㅉㄹㅅ언급있음
- 10:14
- 조회 13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중녀들이 힘내주면 좋겠다...
- 10:12
- 조회 128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1.0 디렉터가 다른 게임 회사로 이직한거는 구라래
- 10:09
- 조회 205
- 잡담
-
- 경쟁작 한섭도 나오면 좋겠다
- 10:04
- 조회 29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게임 계속 할꺼면 월정액은 해야됨 얘들아
- 10:03
- 조회 15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매출 역대급으로 ㅈㄴ망했으면 좋겠다
- 10:02
- 조회 10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하우주 신캐 추가될때 유입됐는데
- 09:58
- 조회 12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수요를 어떻게 모르지 게임사가?
- 09:56
- 조회 58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경쟁겜 생겨서 컨텐츠 생기길 바랬지 이딴식으로 경쟁하는건 바라지 않았다고
- 09:54
- 조회 11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5남주 만든사람 일찍이 퇴사하고 다른회사 갔다는 말도 있던데
- 09:52
- 조회 23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6남주 실장으로 최애 백야 ㅉㄹㅅ 교차검증 당한거 같아서 개같다
- 09:52
- 조회 136
- 잡담
-
- 스팀머신 플스5보다 실제 성능 떨어지는게 유머다
- 09:51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