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본섭이니까 뺀다해도 솔직히 한국이 작은편이지만 글로벌보다 매출 잘 나올것 같은데 얘네는 무슨생각으로 지금 이러는건지 모르겠음
잡담 러브앤딥스페이스) 과금순으로 따지면 동북아가 압승아님? 글로벌보다
12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중국이 본섭이니까 뺀다해도 솔직히 한국이 작은편이지만 글로벌보다 매출 잘 나올것 같은데 얘네는 무슨생각으로 지금 이러는건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