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앤딥스페이스) 진짜 운영 답도 없는데 유저들이 이해해주는게 컸다생각햇는데 그동안...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06
ㅅㅈㅎ 모바겜 여러개하지만 걍 압도적으로 태만한 운영인데 그래도 많이없는 여성향겜이라 유저들이 참은게 ㅈㄴ 컷다생각함 근데 진짜 이번은 계속 지적되던 문제들 하나도 개선안된채로 어그로만 끌면서 이렇게 신남주 내버리는게 유저들 뭘로보나싶어... 달에 최소 10은 쓴거같은데 현타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