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캐디가 진짜 아쉽다ㅋㅋㅋ 이게 최선인가 싶네 뭔가 좀 이런저런 요소를 섞으려하다보니 아쉽게 된 느낌? 그리고 오늘 공개방식도 솔직히 기존 남주오시들 너무 반감사게하는 방식이라 뭔 생각인지도 모르겠슨.... 그냥 겜사가 뭔 생각인지 모르겠네
하 캐디가 진짜 아쉽다ㅋㅋㅋ 이게 최선인가 싶네 뭔가 좀 이런저런 요소를 섞으려하다보니 아쉽게 된 느낌? 그리고 오늘 공개방식도 솔직히 기존 남주오시들 너무 반감사게하는 방식이라 뭔 생각인지도 모르겠슨.... 그냥 겜사가 뭔 생각인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