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앤딥스페이스) 6남주 실장이 애초에 막장이라 할거면 서사 이빠이+얼굴 초초초초초미남으로 몰빵해야하는데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3
니들 여자들 돈이 만만하니? 암거나 내면 다 먹어줄줄 아는거라 생각함????
차라리 다 몰빵해줘서 기존 남주 오시들 싸움나는 꼴을 생각했지 이렇게 성의없이 내서 유저들 다 들고일어나게 할줄은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다 몰빵해줘서 기존 남주 오시들 싸움나는 꼴을 생각했지 이렇게 성의없이 내서 유저들 다 들고일어나게 할줄은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