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겜 모델링은 그나마 나은데 일러로 보니까 가뜩이나 얼굴 이목구비가 굵은편인데 머리색이랑 좀 안어울려가지고 더 부해보이는? 그런 느낌이 잇는듯... 걍 검은색이나 흑갈색으로 덮는게 낫지않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러브앤딥스페이스) 다인가챠 벌써부터 스트레스 받는다
- 23:53
- 조회 3
- 잡담
-
- 우마무스메) 시스템 개선 및 업데이트로 인한 육성 데이터 삭제 안내 (6월 29일 월~
- 23:51
- 조회 4
- 스퀘어
-
- 우마무스메) 시스템 개선 및 업데이트로 인한 사양변경 안내
- 23:50
- 조회 7
- 스퀘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성훈이로 달굿즈도 다 뽑아놓고 뭐하는거임
- 23:49
- 조회 3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중녀들 실검 개웃기다
- 23:46
- 조회 7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협약 3일동안 ㅈㄴ 달리고 나니까
- 23:46
- 조회 1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회사대표가 늑대귀 달고 숲에서 뛰어다니는것부터가 걍 넘 이상하다고
- 23:45
- 조회 2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혼자만 장르가 달라보이긴하네
- 23:43
- 조회 4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멘스 여태 모든 빌드업들이 에버가 철천지 원수인데 페이크빌런 포지션 가지려고?
- 23:43
- 조회 5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신캐 불호인 양덕반응 웃긴거 꽤있네 ㅋㅋㅋ ㅠㅠㅠ
- 23:39
- 조회 8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재는 일단 설정이 싫음
- 23:36
- 조회 12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심란해서 진운 pv나 다시보고왔다…
- 23:35
- 조회 4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늑구 성우 정보는 아직 안떴지?
- 23:33
- 조회 9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적발 금안을 저렇게 쓰기도 쉽지않겠다…
- 23:31
- 조회 6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늑대인간/빨머금안 국밥조합끼리 합쳐놓고 파토내는거 쉽지 않은데....
- 23:31
- 조회 1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진짜남주 맞음??ㅅㅂ깜짝이야
- 23:30
- 조회 138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속상해서 성훈이가 추천해준 책 읽으러간다
- 23:30
- 조회 2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아니 4귀 논란 웃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29
- 조회 7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난 오늘 pv뜰때도 아 늑집사 다인 ㅇㅈㄹ 했단말임
- 23:29
- 조회 2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신캐 각 나라별 이름이래
- 23:27
- 조회 1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