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득이하게 안팎으로 시끄러운 일이 많았거든 근데 운영진이 너무 감정적이거나 개인사정 때문에 길드내외로 관리를 아예 못하니까 눈치보이고 기말고사도 겹쳤는데 진짜 스트레스 받는거임
지난주 길드전이 끝나가지고 다들 나가길래 나도 인사하고 나옴...어차피 남아있어도 절반이상 빠져나가서 뭐 되는것도 아니고...
마침 과금 없이 게임 안굴러가는 수준으로 현질유도도 심해서 꼴랑 2달만에 현질 최고보상 받고 운영진 찐빠도 나고 이래서 겸사겸사 게임 한번 삭제해서 털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