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의 위귀비나 가짜이모 정도의 임팩트는 없어서 쪼끔 아쉽다ㅋㅋㅋ
근데 진짜 궁내에서 제일 예쁘신것같음ㅋㅋㅋㅋ 중간에 뭔가 외모는 그냥 저냥 예쁘다 설정으로 나오는것 같아서 당황함ㅋㅋㅋ
집안이 좋으셨어요...? 나는 100퍼 얼굴로 황후 자리에 뽑히셨대도 믿어...
1편의 위귀비나 가짜이모 정도의 임팩트는 없어서 쪼끔 아쉽다ㅋㅋㅋ
근데 진짜 궁내에서 제일 예쁘신것같음ㅋㅋㅋㅋ 중간에 뭔가 외모는 그냥 저냥 예쁘다 설정으로 나오는것 같아서 당황함ㅋㅋㅋ
집안이 좋으셨어요...? 나는 100퍼 얼굴로 황후 자리에 뽑히셨대도 믿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