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년 뽕이 차려다가 식음
좋은 소양 뽑으려고 시행횟수로 밀어붙이는 느낌인데 운빨x운빨인 시나리오 개시름
서폿풀 웬만큼 좋음 시나리오 하는 방법도 알겠음 이전 시나보다 고점도 갱신했음 근데 순수하게 재미가 없음
그랜라때 1시간동안 리트만하던 악몽이 생각난다
4주년 뽕이 차려다가 식음
좋은 소양 뽑으려고 시행횟수로 밀어붙이는 느낌인데 운빨x운빨인 시나리오 개시름
서폿풀 웬만큼 좋음 시나리오 하는 방법도 알겠음 이전 시나보다 고점도 갱신했음 근데 순수하게 재미가 없음
그랜라때 1시간동안 리트만하던 악몽이 생각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