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할때 99%찍고나서 마지막에 엔딩보는 스타일이라 엔딩보기까지 오래걸림......
진짜 내가 해본 오픈월드 게임들 중에서 컨텐츠 제일 많은거 같아; 근데 재밌어서 중간에 안쉬고 쭉 달림!
원래 스토리 몰입 잘 안한는데 이겜은 돌아갈 집이 있고 동료들도 있으니깐 괜히 더 몰입되고 갱단원들한테 정도 많이들어서 뒤로갈수록 스토리 밀기가 싫어지더라 엔딩은 충격 그자체였고....................
에필로그 엔딩때도 죽는 플래그 너무 많길래 아무도 죽지마 제발해피엔딩ㅠㅠ하면서 벌벌 떨었는데 반전으로? 해피엔딩이라 그거하난 좋음ㅎ(그러고 바로 레데리1 스토리 찾아봣다가ㅅㅂ..)
진짜 재밌었다 해본겜들중 톱쓰리에 드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