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02 |
00:05 |
2,398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0,315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4,23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F1 스케쥴 - 날짜 / 시간 / 결과(한국시간 기준)
7 |
02.24 |
5,155 |
|
공지
|
알림/결과 |
[🏎️밀려드는 뉴비에게~~f1방 입덕 가이드৻(≧ᗜ≦৻)]
30 |
25.08.23 |
10,118 |
|
공지
|
알림/결과 |
그럼 이참에!!!!엪원방 인구조사 가자ᐠ( ᑒ )ᐟ
239 |
24.07.09 |
25,82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33663 |
onair |
ㅇㅇㅍㅇ 지금 설명해줘서 알았는데 비엠 15번 어케어케 피트 복귀한게 다행이었겠다
2 |
06.14 |
105 |
|
33662 |
onair |
ㅇㅇㅍㅇ 캐딜락 38번 ㄹㅇ 포디움 생각했는데.. 문제가 큰가봐
|
06.14 |
56 |
|
33661 |
onair |
ㅇㅇㅍㅇ 르망 1위 달리던 38번 잭 에이킨 차량 문제 생겨서 가라지 들어가고 드버 내림
1 |
06.14 |
152 |
|
33660 |
잡담 |
오늘 러셀 1등 했음 좋겠다!!
1 |
06.14 |
121 |
|
33659 |
onair |
ㅇㅇㅍㅇ 힝 19번 차 멈췄어ㅠㅠㅠㅠㅠㅠ
5 |
06.14 |
208 |
|
33658 |
onair |
ㅇㅇㅍㅇ 제네시스 19번 잠깐이지만 4위 다녀왔어
|
06.14 |
105 |
|
33657 |
onair |
ㅇㅇㅍㅇ 스포티비 제네시스 배기음 들어보라고 해캐 소리 잠시 끄는거 감다살이네
|
06.14 |
92 |
|
33656 |
잡담 |
피아스트리 인터뷰에서 가슬리 패널티 철회 비판했네
5 |
06.14 |
550 |
|
33655 |
onair |
ㅇㅇㅍㅇ 페라리 : 알핀이 너무 빠르다 (추월하고싶은데 씌잉씌잉)
|
06.14 |
159 |
|
33654 |
onair |
ㅇㅇㅍㅇ 르망 해설에도 등장하는 막스 베르스타펜 ㅋㅋㅋㅋㅋ
|
06.14 |
274 |
|
33653 |
잡담 |
쿠플에 퀄리파잉 아직도 안올라왔네
2 |
06.14 |
279 |
|
33652 |
onair |
ㅇㅇㅍㅇ 잭에잇켄(한세용) 드라이빙 중
|
06.14 |
86 |
|
33651 |
잡담 |
노리스도 올시즌 은근히 억까 많다ㅠ
5 |
06.14 |
326 |
|
33650 |
onair |
ㅇㅇㅍㅇ 아니 ㅅㅂ 르망에서도 페라리 미끌...
|
06.14 |
120 |
|
33649 |
onair |
ㅇㅇㅍㅇ 르망은 처음 보지만 아는 드라이버가 너무 많아
2 |
06.14 |
296 |
|
33648 |
onair |
ㅇㅇㅍㅇ) 질주를 마그마!!
|
06.14 |
58 |
|
33647 |
잡담 |
르끌레르 : 변명의 여지 없이 나의 실수다
5 |
06.14 |
557 |
|
33646 |
잡담 |
ㅇㅇㅍㅇ 다니 훈카데야 르망24시 인터뷰 : 우리는 각자의 나라를 대표하지만 팀으로는 대한민국을 대표한다
6 |
06.14 |
378 |
|
33645 |
잡담 |
퀄리 못봐서 그런데 샤를
3 |
06.14 |
431 |
|
33644 |
onair |
ㅇㅇㅍㅇ 마그마팀 잘 달리는중
|
06.14 |
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