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9 |
06.19 |
60,04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977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6,803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F1 스케쥴 - 날짜 / 시간 / 결과(한국시간 기준)
7 |
02.24 |
5,155 |
|
공지
|
알림/결과 |
[🏎️밀려드는 뉴비에게~~f1방 입덕 가이드৻(≧ᗜ≦৻)]
30 |
25.08.23 |
10,118 |
|
공지
|
알림/결과 |
그럼 이참에!!!!엪원방 인구조사 가자ᐠ( ᑒ )ᐟ
239 |
24.07.09 |
25,82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33703 |
onair |
제네시스도 완주, 내 엪원 드버도 완주 🙏🏻🙏🏻🙏🏻
|
06.14 |
43 |
|
33702 |
onair |
이 브금은 언제 들어도 가슴이 웅장해지는듯
|
06.14 |
40 |
|
33701 |
onair |
왜 둘 다 하이라이트가 겹치는거야. 르망 2시간만 일찍 시작해주지 ㅠㅠ
2 |
06.14 |
112 |
|
33700 |
onair |
케로님 분명 르망 보다 왔을꺼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2 |
06.14 |
154 |
|
33699 |
onair |
쿠플 중계 예고보다 좀 빠르게 시작했네
|
06.14 |
38 |
|
33698 |
onair |
ㅇㅇㅍㅇ 루키 제네시스 완주까지 2시간 남았다
1 |
06.14 |
114 |
|
33697 |
잡담 |
제네시스 브랜드 향상시키기 위해선 F1 보단 내구레이스 하는게 더 현실적이지
|
06.14 |
125 |
|
33696 |
onair |
ㅇㅇㅍㅇ 난 제네시스 자리 잡히면 한세용(잭 에이켄) 선수 영입하는거 보고 싶음
1 |
06.14 |
166 |
|
33695 |
onair |
ㅇㅇㅍㅇ 제네시스 잘해서 훈카데야가 막스 꼬셔서 제네시스에 태워보고싶다
|
06.14 |
64 |
|
33694 |
잡담 |
근데 WEC가 좀 더 양산차 기술에 가깝다고 봐야해?
3 |
06.14 |
186 |
|
33693 |
onair |
ㅇㅇㅍㅇ 아 진짜 도요타 개웃기다ㅋ 3연타 피트인ㅋㅋㅋㅋ
2 |
06.14 |
140 |
|
33692 |
onair |
ㅇㅇㅍㅇ 도요타 7번과 8번의 운명은 어떻게 될것인지ㅋㅋㅋㅋㅋㅋ
|
06.14 |
30 |
|
33691 |
onair |
ㅇㅇㅍㅇ 도요타 : 스왑해, 스왑해, 스왑해, 스왑하라고!!!!!
1 |
06.14 |
163 |
|
33690 |
잡담 |
ㅂㅇㅍㅇ 현대한테 에프원얘기 그만하면 좋겠다(여기말고 다른곳들)
2 |
06.14 |
359 |
|
33689 |
onair |
ㅇㅇㅍㅇ 17번 결국 리타인가보네ㅠ
1 |
06.14 |
171 |
|
33688 |
onair |
ㅇㅇㅍㅇ제네시스 19번으로 종교 하나 만들자.
5 |
06.14 |
358 |
|
33687 |
onair |
ㅇㅇㅍㅇ 비엠 20이랑 캐딜락12랑 겁나 붙었네
|
06.14 |
28 |
|
33686 |
onair |
ㅇㅇㅍㅇ 내구는 첨 보는데
|
06.14 |
92 |
|
33685 |
onair |
ㅇㅇㅍㅇ 세이프티카 진짜 길다
1 |
06.14 |
108 |
|
33684 |
onair |
ㅇㅇㅍㅇ 아 19번 왜 피트 들어가있냐 ㅠㅠㅠ
3 |
06.14 |
2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