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2 |
06.21 |
38,913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7,095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8,45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4,23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F1 스케쥴 - 날짜 / 시간 / 결과(한국시간 기준)
7 |
02.24 |
5,170 |
|
공지
|
알림/결과 |
[🏎️밀려드는 뉴비에게~~f1방 입덕 가이드৻(≧ᗜ≦৻)]
30 |
25.08.23 |
10,118 |
|
공지
|
알림/결과 |
그럼 이참에!!!!엪원방 인구조사 가자ᐠ( ᑒ )ᐟ
239 |
24.07.09 |
25,82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33723 |
onair |
소프트가 좀 묘한데
|
06.14 |
59 |
|
33722 |
onair |
아니 하자 너무 스무스하게 뒤로 밀렸네
1 |
06.14 |
58 |
|
33721 |
onair |
ㅇㅇㅍㅇ 제네시스 19번 P13으로 한 계단 올라감
|
06.14 |
60 |
|
33720 |
onair |
하자 어디갔어 왜 저 밑으로 쳐진거야 ㅠㅠ 스타트 느렸나..
3 |
06.14 |
92 |
|
33719 |
onair |
휴 그래도 막스 스타트는 됐다
1 |
06.14 |
55 |
|
33718 |
onair |
막스 스타트 했다 경기 50퍼 만족했습니다
1 |
06.14 |
69 |
|
33717 |
onair |
ㅇㅇㅍㅇ 마지막 한 시간 ㅠㅠ
|
06.14 |
32 |
|
33716 |
onair |
타이어가 좀 갈리는데
|
06.14 |
46 |
|
33715 |
onair |
ㅇㅇㅍㅇ 19번 차량 설마 13등 가는건가?? 009번 피트에 오래 있는데
3 |
06.14 |
92 |
|
33714 |
onair |
러셀 미디움 햄 소프트
|
06.14 |
32 |
|
33713 |
onair |
오늘따라 선수들 소개 왜이리 웃기냐
|
06.14 |
57 |
|
33712 |
onair |
우리 엔진이 제일 좋다구요??
|
06.14 |
56 |
|
33711 |
onair |
스타트가 드래그 레이싱 같다 하기엔 아까 3그리드 이하 우승 확률이 많이 낮던데
|
06.14 |
58 |
|
33710 |
잡담 |
알론소 TP 생각 있나?ㅋㅋㅋㅋㅋㅋ
3 |
06.14 |
160 |
|
33709 |
onair |
확실히 스페인이라 애마 색깔이 많이 보이는거 같음
|
06.14 |
33 |
|
33708 |
onair |
레드불덬 6그리드 대환영합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
06.14 |
63 |
|
33707 |
onair |
쿠팡플레이 나만 끊기나? ㅠㅠㅠㅠ
5 |
06.14 |
78 |
|
33706 |
잡담 |
막스가 네덜란드 국대 응원했나봐
5 |
06.14 |
261 |
|
33705 |
onair |
시바 제발 맥라렌 제네시스 완주
2 |
06.14 |
184 |
|
33704 |
onair |
르망이 더 일찍끝나는데 쿠플 끝나고 케로님 완주 소식 전해주면 재미있겠다
|
06.14 |
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