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덬은 르끌이 신경쓰인다 https://theqoo.net/formula1/4246356930 무명의 더쿠 | 06-16 | 조회 수 823 페라리 입장에서도 페라리에서의 경 8챔을 놓치기 싫을 것 같은데르끌도 차량에 문제 있고 실수도 있었고...남은 경기 잘 치뤄야 해서 쉽지 않겠구나 싶음나덬의 아픈 손가락이 되버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