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어이없다...ㅠㅠ https://theqoo.net/forestella/4155574570 무명의 더쿠 | 04-08 | 조회 수 780 더 잘해보려고 애쓰는거..항상 열심히 하는거.. 알겠는데 알긴아는데좀 어이없어아마추어 아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