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4 |
00:05 |
10,394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4,097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1,294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공지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20.05.15 |
92,81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35478 |
일본 정국이 도쿄에 왔다는 소문이 있더라
3 |
06.04 |
540 |
|
235477 |
일본 누수인가? 하고 수도국에 문의한적있음
|
06.04 |
118 |
|
235476 |
일본 직장인 두명이 살려면 월세 어느정도가 적당할까...
12 |
06.04 |
584 |
|
235475 |
일본 까마귀ㅠㅠㅠㅠㅠ
4 |
06.04 |
168 |
|
235474 |
일본 1월에 영구귀국하면 주민세? 1년치 다 내고 가야돼?
1 |
06.04 |
302 |
|
235473 |
일본 일본은 같은 은행이나 증권회사 원칙1계좌인거 알아?
4 |
06.04 |
229 |
|
235472 |
일본 수도세 2만엔 나왔는데 이게 맞나??
19 |
06.04 |
659 |
|
235471 |
일본 신졸이긴한데 신카 심사 떨어진거 비자 1년 받아서일 확률 높겠지..
8 |
06.04 |
268 |
|
235470 |
일본 上田と女が吠える 어쩌고 방송에 한국인 패널이 나와서
9 |
06.04 |
489 |
|
235469 |
일본 남아 이름은 양국에서 다 쓰이는 이름이 거의 없는게 실감난다
6 |
06.04 |
438 |
|
235468 |
일본 배 타고 한국 vs EMS 보내기
3 |
06.04 |
109 |
|
235467 |
한국 오 한국 세븐에 스무디 기계 있네
3 |
06.04 |
178 |
|
235466 |
일본 한->일 ems으로 옷 한장 보낼건데 종이백도 가능할까
4 |
06.04 |
105 |
|
235465 |
일본 거의 5일내내 에어컨 한번도 안끄고 풀 가동인데
4 |
06.04 |
270 |
|
235464 |
한국 마지막음식으로 뭐먹을까
10 |
06.04 |
250 |
|
235463 |
일본 섭웨 참치 참치마요야 아니면 그냥 참치만?
4 |
06.04 |
131 |
|
235462 |
일본 아 어플에서 전남친 친구봄ㅡㅡ
1 |
06.04 |
304 |
|
235461 |
중국 행정처리 ㅈㄴ 개판이라서 답답하다가도 융통성은 또 있어서
13 |
06.04 |
640 |
|
235460 |
일본 오늘 머리아파서 기압 안좋은줄 알았는데 보통이네...
2 |
06.04 |
130 |
|
235459 |
미국 성소라 너무 외로워 ㅋㅋㅋㅋㅋ
7 |
06.04 |
5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