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7 |
00:05 |
8,190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023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8,877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공지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20.05.15 |
92,81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35580 |
일본 오늘 저녁
2 |
06.05 |
61 |
|
235579 |
일본 ファミマ 말머리 달았다고 화내는 애들 웃기네
4 |
06.05 |
421 |
|
235578 |
일본 세븐 농심 삼계탕면 먹어라
1 |
06.05 |
149 |
|
235577 |
일본 의료보험 가입한 사람 있어??
|
06.05 |
63 |
|
235576 |
일본 회사에 건강고지서 내야하는데
|
06.05 |
37 |
|
235575 |
일본 해거방에서 핫한 세븐 한국컵라면 사러갔다가 김치볶음면 있길래 사옴
2 |
06.05 |
185 |
|
235574 |
내 말머리 즐겨찾기
3 |
06.05 |
205 |
|
235573 |
해외 분리보다는 카테 안 달고 자유롭게 글 쓰는것도 괜찮을거 같아 어차피 여기 일상글 위주인데
2 |
06.05 |
147 |
|
235572 |
일본 신오쿠보 엽떡 왤케 양 적어...? ㅁㅊ
4 |
06.05 |
232 |
|
235571 |
ㅇㅎㅇ🐼 아이바오 또 출산했대..!!
6 |
06.05 |
376 |
|
235570 |
일본 피자헛 테이크아웃 M사이즈 어플주문시 600엔이래
1 |
06.05 |
102 |
|
235569 |
이플이니까 질문 말머리에 일본 쓰던 덬들 지금까지 이거 어떻게 했었어?
12 |
06.05 |
412 |
|
235568 |
일본 세븐 쭈꾸미 먹어본덬
|
06.05 |
40 |
|
235567 |
해외 일본거주토크 카테고리를 새로 만들거나
6 |
06.05 |
498 |
|
235566 |
일본 세븐 호떡 맛있더라
1 |
06.05 |
110 |
|
235565 |
일본 상담하는 입장에서 산업의랑 일반의랑 무슨 차이야
3 |
06.05 |
184 |
|
235564 |
🐷🐷🐷모여봐 모약과 먹어봤니?
5 |
06.05 |
221 |
|
235563 |
이렇게 된거 말머리 안 달래 그거 맨날 탭해서 즐겨찾기 찾는것도 귀찮았는데
5 |
06.05 |
222 |
|
235562 |
일본 팀원들 다 출장가서 완저니 월루데이야
1 |
06.05 |
52 |
|
235561 |
그러고보니까 얼마전에 보면서 웃겼건거 미국 글에도 일본 관련 있으니까
1 |
06.05 |
2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