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 |
06.21 |
18,812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4,433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2,659 |
|
공지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20.05.15 |
92,81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35720 |
일본 화미마 이것도 맛있어
2 |
06.07 |
426 |
|
235719 |
일본 교자노오쇼 점바점 되게 심하다
|
06.07 |
106 |
|
235718 |
일본 혹시 대중교통 어플같은거 뭐 써??
2 |
06.07 |
237 |
|
235717 |
일본 집에 사놓고 입 심심할때 먹으면 좋은 간식 뭐가 있을까
5 |
06.07 |
292 |
|
235716 |
일본 무화가 한자로 無花果인거 처음 알았어
2 |
06.07 |
427 |
|
235715 |
일본 우리집만 춥니
2 |
06.07 |
144 |
|
235714 |
일본 세븐 부대찌개면 맛있는데?ㅋㅋ
4 |
06.07 |
305 |
|
235713 |
일본 무묭이 지금 신칸센인데
|
06.07 |
147 |
|
235712 |
일본 한국에 도쿄가 시市 인줄 아는 사람들 되게 많다
6 |
06.07 |
702 |
|
235711 |
일본 페레로로셰 살까 하다가 안샀어
3 |
06.07 |
159 |
|
235710 |
일본 오봉때 한국 가는 비행기 끊은 덬 있니
1 |
06.07 |
172 |
|
235709 |
일본 케프씨 더블다운 먹어본덬??
|
06.07 |
48 |
|
235708 |
일본 너무 오래되서 빨리 먹어치워야되는 고기있는데 그 컵마라탕사와서 넣어먹을까
2 |
06.07 |
190 |
|
235707 |
일본 이거 맛있당
6 |
06.07 |
495 |
|
235706 |
일본 도쿄역 주변에는 마라탕집이 없나?
2 |
06.07 |
208 |
|
235705 |
일본 동네 친구 사겼는데 너무 좋다
2 |
06.07 |
481 |
|
235704 |
일본 아카사카에도 큰 한국슈퍼 있으면 좋을텐데
2 |
06.07 |
209 |
|
235703 |
일본 글씨는 일본인만큼 잘 쓴다고 들음 (;;)
18 |
06.07 |
1,000 |
|
235702 |
미국 올리브영 센츄리씨티 들어온다잖아..파킹만 $20 인데..
2 |
06.07 |
243 |
|
235701 |
일본 와 나 로또7 처음 당첨돼봐
5 |
06.07 |
5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