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국 민쵸 처돌이들 빨리 칙필에이 달려가길
- 12-10
- 조회 420
-
- 일본 야칭 빼고 필요한 최소생활비는 어느정도일까
- 12-10
- 조회 654
-
- 미국 영어이름좀 골라주라ㅠㅠ
- 12-10
- 조회 919
-
- 일본 애완동물 금지 아파트에서 애완동물 키우는 직장동료......
- 12-10
- 조회 780
-
- 미국 다들 포 쌀국수 먹을때 고기 부위 뭐 들어간거 선택해??
- 12-10
- 조회 855
-
- 해외 유럽에서의 사계란
- 12-09
- 조회 768
-
- 난 사계절 자랑거리인게 왜 나쁜지 모르겠어
- 12-09
- 조회 521
-
- 일본 우리나라도 예전에 사계절=살기 좋은 나라~^^ 이런때 있었음
- 12-09
- 조회 677
-
- 일본 인들이 4계절 있는거 레알 찐으로 자랑스러워하는구나
- 12-09
- 조회 858
-
- 일본 다들 올해 후루사토 노제 뭐했니
- 12-09
- 조회 409
-
- 일본 일본 살면서 평화란 단어 별로 안 좋아하게 됨ㅋㅋㅋㅜㅜ
- 12-09
- 조회 729
-
- 반딧불의 묘는 쉴드가 솔직히 잘 안됨
- 12-09
- 조회 944
-
- 일본 일본 직장인덬들은 무슨 이유로 일본에 취업했어?
- 12-09
- 조회 961
-
- 일본 이방에 짝남조차도 없는 덬 있어?
- 12-09
- 조회 873
-
- 일본 아마존에 비빔면 싸게파네
- 12-09
- 조회 389
-
- 일본 남사친 집에 泊まり로 간적 있어???
- 12-09
- 조회 843
-
- 일본 이 시국 콘서트 가는 덬인데
- 12-09
- 조회 292
-
- 전세계 얘들아 나만 그런거 아니지
- 12-09
- 조회 528
-
- 일본 1LDK 사는 덬들 야칭 얼마정도 해?
- 12-09
- 조회 574
-
- 일본 시설 격리 중인데 격리 하루 늘어남 ^^
- 12-09
- 조회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