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없애는건 아니고 差し込み메뉴로 다시 낼거라는데 항시 먹을 수 있는것이 아니라면 의미가 없다.. 거기에 양파 추가해서 먹는거 진짜 좋아했는데ㅜㅜㅜ 사이제 갈때마다 메인메뉴는 항상 이름모를 치킨 스테이크였는데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