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을 비자 때문에 전전긍긍하고 살았는데
일본인이랑 결혼해서 배우자비자 받으니 세상 편하네
일단 1년 받았는데 일 안해도 일본에 있을 수 있다니
이유 없이 그냥 있을 수 있다니 진짜 느낌 이상하다
10년을 아둥바둥 했더니 약간 허무함도 느껴진다
10년을 비자 때문에 전전긍긍하고 살았는데
일본인이랑 결혼해서 배우자비자 받으니 세상 편하네
일단 1년 받았는데 일 안해도 일본에 있을 수 있다니
이유 없이 그냥 있을 수 있다니 진짜 느낌 이상하다
10년을 아둥바둥 했더니 약간 허무함도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