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호텔 그래도 괜찮겠지? 하... 이게 뭔일이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아래 글 덬이 영화보다가 지진 경험했다길래 나도 그런 적 있음 ㅋㅋㅋ
- 00:16
- 조회 10
-
- 일본 지진보다 지진 알람이 더 무서운것 같음
- 00:16
- 조회 5
-
- 일본 델리만쥬랑 비슷한 빵 발견... 로손으로 달려가라
- 00:04
- 조회 64
-
- 일본 미용실에서 헤어세팅할때 앞머리 고정해줘?
- 06-26
- 조회 92
-
- 일본 현금 뽑아뒀었는데 야금야금 다 썼어 다시 뽑아둬야지
- 06-26
- 조회 120
-
- 일본 재난가방 없는덬들
- 06-26
- 조회 242
-
- 일본 올해 온 신입이라 걍 일본이니까 지진 자주 오는구나 하고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있었는데
- 06-26
- 조회 335
-
- 일본 뭔가 아직도 작게 달달거리는 느낌 나는데
- 06-26
- 조회 215
-
- 일본 교토 6년 관동 8년 살았는데 교토가 ㄹㅇ 안전지대임
- 06-26
- 조회 333
-
- 일본 좋아하는 카페모닝 메뉴 있어??
- 06-26
- 조회 86
-
- 일본 전기나갔어 ㅜ
- 06-26
- 조회 380
-
- 일본 311 겪고 내가 준비한건
- 06-26
- 조회 414
-
- 일본 아 난 보도스테 보고 있었는데 지진속보 뜨고 아나운서들 헬멧 꺼내 쓰는거 보고 심상치 않음을 느낌;;
- 06-26
- 조회 214
-
- 일본 카나가와 5약인데 이렇게 쎄구나..
- 06-26
- 조회 101
-
- 일본 하루에 세 번도 선넘고 이러다 큰거올까봐 겁도 나고 ㅠㅠ
- 06-26
- 조회 87
-
- 일본 와 근데 진짜 도쿄 99 나머지 1인거 같앜ㅋㅋ
- 06-26
- 조회 471
-
- 일본 아주 에어컨 킬 필요가 없네
- 06-26
- 조회 136
-
- 일본 고층인데 잘 안흔들리는 덬 있어 혹시?
- 06-26
- 조회 217
-
- 일본 덴샤에서 다같이 지진 경보 울리면 살벌하더라
- 06-26
- 조회 130
-
- 일본 나는 작년에 이것저것 샀다..
- 06-26
- 조회 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