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나는 관리회사가 식량이랑 물세트 강매시켜서.. https://theqoo.net/foreign/425869422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41 현관에 꽤 쌓여있어.. 원래도 갠적으로 사둔 재난가방이랑 키트에도 한가득ㅠㅋㅋ 재난용 폰충전기도 온갖 방식으로 네종류 있어 근데 더울때 전기 안되면 그게 젤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