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 좀 보다가 자야지.... 잠 자려고 누웠는데 이게 뭔 일이야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학교 개에바임
- 23:43
- 조회 151
-
- 일본 미용실에서 헤어세팅할때 앞머리 고정해줘?
- 23:39
- 조회 56
-
- 일본 현금 뽑아뒀었는데 야금야금 다 썼어 다시 뽑아둬야지
- 23:32
- 조회 86
-
- 일본 재난가방 없는덬들
- 23:30
- 조회 161
-
- 일본 올해 온 신입이라 걍 일본이니까 지진 자주 오는구나 하고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있었는데
- 23:27
- 조회 243
-
- 일본 뭔가 아직도 작게 달달거리는 느낌 나는데
- 23:25
- 조회 158
-
- 일본 교토 6년 관동 8년 살았는데 교토가 ㄹㅇ 안전지대임
- 23:24
- 조회 258
-
- 일본 좋아하는 카페모닝 메뉴 있어??
- 23:19
- 조회 71
-
- 일본 전기나갔어 ㅜ
- 23:14
- 조회 329
-
- 일본 311 겪고 내가 준비한건
- 23:10
- 조회 353
-
- 일본 아 난 보도스테 보고 있었는데 지진속보 뜨고 아나운서들 헬멧 꺼내 쓰는거 보고 심상치 않음을 느낌;;
- 23:09
- 조회 184
-
- 일본 카나가와 5약인데 이렇게 쎄구나..
- 23:08
- 조회 87
-
- 일본 하루에 세 번도 선넘고 이러다 큰거올까봐 겁도 나고 ㅠㅠ
- 23:07
- 조회 79
-
- 일본 와 근데 진짜 도쿄 99 나머지 1인거 같앜ㅋㅋ
- 23:06
- 조회 398
-
- 일본 아주 에어컨 킬 필요가 없네
- 23:06
- 조회 121
-
- 일본 고층인데 잘 안흔들리는 덬 있어 혹시?
- 23:05
- 조회 184
-
- 일본 덴샤에서 다같이 지진 경보 울리면 살벌하더라
- 23:04
- 조회 106
-
- 일본 나는 작년에 이것저것 샀다..
- 23:04
- 조회 134
-
- 일본 아니 뭐 자연재해는 내가 조심한다고 피할수도 없는거고 ㅠㅠ
- 23:03
- 조회 40
-
- 일본 매번 재난가방 비상식량 다 까먹고 나면 큰 지진 오더라
- 23:02
- 조회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