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는데 옷 다젖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좋아하는 카페모닝 메뉴 있어??
- 23:19
- 조회 13
-
- 정말 걱정되어서 그런데.. 311겪은 덬들에게 물어보고싶어서.. ㅠ
- 23:19
- 조회 37
-
- 일본 전기나갔어 ㅜ
- 23:14
- 조회 146
-
- 일본 311 겪고 내가 준비한건
- 23:10
- 조회 192
-
- 일본 아 난 보도스테 보고 있었는데 지진속보 뜨고 아나운서들 헬멧 꺼내 쓰는거 보고 심상치 않음을 느낌;;
- 23:09
- 조회 104
-
- 일본 카나가와 5약인데 이렇게 쎄구나..
- 23:08
- 조회 54
-
- 일본 하루에 세 번도 선넘고 이러다 큰거올까봐 겁도 나고 ㅠㅠ
- 23:07
- 조회 60
-
- 일본 와 근데 진짜 도쿄 99 나머지 1인거 같앜ㅋㅋ
- 23:06
- 조회 220
-
- 일본 아주 에어컨 킬 필요가 없네
- 23:06
- 조회 84
-
- 일본 고층인데 잘 안흔들리는 덬 있어 혹시?
- 23:05
- 조회 112
-
- 일본 덴샤에서 다같이 지진 경보 울리면 살벌하더라
- 23:04
- 조회 48
-
- 일본 나는 작년에 이것저것 샀다..
- 23:04
- 조회 97
-
- 일본 아니 뭐 자연재해는 내가 조심한다고 피할수도 없는거고 ㅠㅠ
- 23:03
- 조회 32
-
- 일본 매번 재난가방 비상식량 다 까먹고 나면 큰 지진 오더라
- 23:02
- 조회 60
-
- 일본 친구 도쿄 놀러오는데 괜찮나
- 23:00
- 조회 55
-
- 일본 맨션 10층이상 거주자는 걍 집에 있는게 낫겠지?
- 23:00
- 조회 208
-
- 일본 나는 관리회사가 식량이랑 물세트 강매시켜서..
- 22:59
- 조회 185
-
- 일본 거주 한달째인데 원래 이렇게 지진 자주 나??
- 22:58
- 조회 238
-
- 브리타 썼는데 그냥 생수 구비할까 고민
- 22:58
- 조회 66
-
- 일본 친척이 도쿄에서 신칸센타고 오사카오는중이었는데 괜찮겠지?
- 22:58
- 조회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