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지 흰가방 대자에 들어가는거 말곤 배송으로만 시켰었는데
어느순간부턴지 대형물품은 택배비를 물건 개당으로 받더라??
SUS 짜려면 다리,선반 판떼기,지지하는 엑스자봉 전부 따로따로 배송비 계산돼서 6천엔 가까이되는거야
그래서 아마존에서 접이식 다이샤 사서 그걸로 받아옴><
바퀴 4개짜린데 360도 돌아가는거 해도 저 미친 배송비 보다 싸더라ㅋㅋㅋㅋㅋㅋ

무지 흰가방 대자에 들어가는거 말곤 배송으로만 시켰었는데
어느순간부턴지 대형물품은 택배비를 물건 개당으로 받더라??
SUS 짜려면 다리,선반 판떼기,지지하는 엑스자봉 전부 따로따로 배송비 계산돼서 6천엔 가까이되는거야
그래서 아마존에서 접이식 다이샤 사서 그걸로 받아옴><
바퀴 4개짜린데 360도 돌아가는거 해도 저 미친 배송비 보다 싸더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