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대강
부피도 있고 쌀은 무게도 있어서 매번 사러 다녀오기 힘든데 후루사토노제로 사면 좋더라 쌀은 다른 품목에 비하면 가격대비 효율도 괜찮고
-쏘쏘: 호타테 등 어패류, 과일류(복숭아 샤머 이치지쿠 먹어봤는데 다 ㄱㅊ았어), 고기류
평소에 비싸서 잘 손 안가는 애들 위주로 사면 나쁘지 않음
고기도 쟁여놓고 먹는 용으로는 나쁘지 않은데 좀 비싸서 그낭 그래
-비추: 감자, 고구마, 옥수수 등 구황작물류
몇키로씩 먹다가 너무 물려서 죽는줄 알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