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는 8-5라서 오전4시간 오후4시간 점심시간 12-1이라 반차가 딱 맞아떨어진단말야그럼 9-6회사덬들은 오전반차 오후반차 어떻게 나눠? 점심시간 12-1이라고 하면 오전3시간이고 오후가 5시간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