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어느쪽에서 뭘하든 내팔내꼰인데 감내하면 되는거고 안되면 포기하는거고
한국 중소랑 비교해서 그나마 어디가나은지 분석해가며 향후 계획 다시짜면 되는거고
단 도피성이면 유토피아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