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그냥 어학원 가서 알바하거나 같은 요식업 계열로 정사원 취뽀가 젤 희망편같은데
남의 떡이 커보인다고 그냥 기한 정해두고 알바하면서 정사원보다 적은 책임감 가지고 일하면서 놀러다니면 ㄹㅇ 편할거같은데
제3국 친구중에 아이티 전문학원 나와서 그대로 하류공정 회사 들어간 친구 있는데 ㄹㅇ 블랙 개좆소라고 맨날 힘들어함
남의 떡이 커보인다고 그냥 기한 정해두고 알바하면서 정사원보다 적은 책임감 가지고 일하면서 놀러다니면 ㄹㅇ 편할거같은데
제3국 친구중에 아이티 전문학원 나와서 그대로 하류공정 회사 들어간 친구 있는데 ㄹㅇ 블랙 개좆소라고 맨날 힘들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