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이직하고싶은데 하고싶은것도 능력도 없으면 어케
130 3
2026.06.24 19:20
130 3
지금 회사 이직한지 일년반 됐는데

최저주면서 시키는게 넘 많고 사람중요한줄 모르는 상사때문에 미칠거같아 내가하는 업무 파악도 안하고있으면서 설명도 지시도 제대로 못하는 주제에 계속 지랄함

겉으로보기엔 중소정도는 되는데 돌아가는 꼬라지보면 좆소같아

진짜 좆같다 팀원들 다 퇴사하고 의지할 사람 딱한명있었는데 그사람도 가을쯤 그만둬서 이제 나 혼자임

 코우리3년 사무2년(지금)이라서 딱히 내세울 스펙도없음ㅋㅋㅋㅋㅋ

그냥 풀타임 알바하는게 지금 월급보다 많이 받을듯...

진짜 스트레스 받아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8 06.22 35,3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9,06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119 일본 냉면 추천 받아서 ㅊㄱㅇ 다녀왔는데 20:57 0
237118 일본 한식 만들어주려고 하는데 국류랑 사이드메누 하나 추천해줘 20:56 1
237117 일본 켄터키 마감시간에 갔더니 아게타테 포테토 겟 20:51 6
237116 일본 요가 ㄹㅂ 다니는 덕 있니 1 20:45 20
237115 일본 미경험 30대중반 이상 이직성공하는 케이스 2 20:44 55
237114 일본 작년에 후루사토를 94,500엔했는데 4 20:41 46
237113 일본 이치미 = 고춧가루 맞아? 1 20:37 32
237112 일본 올해 비자 갱신해야 하는 덬들 언제하니 20:36 19
237111 일본 이 고추 겁나 맵다ㅠ 6 20:28 60
237110 일본 치이카와 보고 개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 4 20:27 60
237109 일본 4년차 연봉 500만은 이직 한번 해야되니 8 20:24 101
237108 일본 덬들 다들 저녁밥 뭐야앙 4 20:18 28
237107 일본 영어 잘하면 pm 도전해보라는 근거가 도대체 뭐야 1 20:15 79
237106 일본 휴학만 해도 엄청 네거티브한 이미지 있지 않아? 4 20:13 89
237105 일본 오늘은 취업 이직플이구나 2 20:13 58
237104 일본 엄마가 택배 보내준다는데 뭐 받을까!! 6 19:59 47
237103 일본 5. 무명의 더쿠 19:48 일본에서 30대 중반이면 1n년차 관리직인데... 12 19:58 198
237102 일본 구에서 주는 급부금 계좌정보 확인 안된다고 두 번 빠꾸먹고 ATM 현금수령하니까 금방이네 19:41 18
237101 일본 애초에 일본은 로닌, 휴학 합해서 3년 넘어가면 취직 어려운데 12 19:38 172
» 일본 이직하고싶은데 하고싶은것도 능력도 없으면 어케 3 19:20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