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달 다녔나
일본어 하는 사람만 뽑아서 일본기업이랑 연계해서 종로에 있는 학원 다님
나만 3년짜리 비자 나오고 다른 사람은 1년 나옴
소속 회사가 나만 달랐음 이유는 모름
첨에 세전20 받고 3달 회사 다니고
바로 이직했음 지인소개로
나도 몇년전까진 의지만 있음 실행해!!라고 코멘트했는데 요즘같은 에이아이 시대에는 아닌 듯
3달 다녔나
일본어 하는 사람만 뽑아서 일본기업이랑 연계해서 종로에 있는 학원 다님
나만 3년짜리 비자 나오고 다른 사람은 1년 나옴
소속 회사가 나만 달랐음 이유는 모름
첨에 세전20 받고 3달 회사 다니고
바로 이직했음 지인소개로
나도 몇년전까진 의지만 있음 실행해!!라고 코멘트했는데 요즘같은 에이아이 시대에는 아닌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