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201x년 나도 학원 다녀서 자바 배우고
214 2
2026.06.24 18:44
214 2

3달 다녔나 

일본어 하는 사람만 뽑아서 일본기업이랑 연계해서 종로에 있는 학원 다님

나만 3년짜리 비자 나오고 다른 사람은 1년 나옴

소속 회사가 나만 달랐음 이유는 모름

첨에 세전20 받고 3달 회사 다니고 

바로 이직했음 지인소개로 

나도 몇년전까진 의지만 있음 실행해!!라고 코멘트했는데 요즘같은 에이아이 시대에는 아닌 듯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41 00:05 2,59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9,06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171 미국 그루폰 사고 예약하면 그루폰 보다 더 좋은 딜 줄테니까 그냥 다이렉트로 하자는데 많더라 ㅋㅋㅋ 04:47 37
237170 캐나다 화상엔 polysporin 인가...?ㅠ 약국 가봐야 하나 흑흑 2 03:40 42
237169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뭐산거 있어?? 9 03:22 94
237168 일본 에어컨이…안돼…… 2 01:41 84
237167 일본 별것도 아닌글이던데 열내네 7 01:38 153
237166 일본 연애상담 ㅍ 33 01:34 188
237165 일본 어깨빵도 문제지만 1 01:17 106
237164 일본 세븐 매운삼겹살덮밥 먹을만하다 1 01:15 41
237163 일본 인생은 쉬운길로 가려고 하면 어려워지는 거 같음 3 01:10 110
237162 일본 저스펙 고연령이라도 저임금 감내가능하면 취준 ㄱㄱ 01:07 59
237161 일본 인형뽑기 이거 ㄹㅇ 중독이다... 최근에 만엔은 쓴듯 ㅜㅜ 3 01:03 52
237160 일본 임대 갱신할때 사무수수료 ㅠㅠ 1 00:46 57
237159 일본 오늘 외근 나가야하는데 태풍오네 00:43 25
237158 일본 나도 n년전에 더쿠에서 욕먹어봤는데 10 00:34 324
237157 일본 월급도 태풍 맞았나 1 00:33 78
237156 일본 인텍스 비닐풀 샀는데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크기가 더 큰것같아 00:18 19
237155 일본 졸업하고 성적표 뽑았는데 GPA 기재 안 되어있는 경우 1 00:14 54
237154 일본 수면보조서프리 이런거 좀 듣나...? 3 00:10 81
237153 ㅎㅇ IT는 지금 어느 나라를 가도 엔트리급 뚫기 빡세지 않나? 2 00:09 181
237152 일본 그니까 요약하자면 이거인거지? 4 00:03 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