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수영 핫요가 말고 할만한거 없나...
요즘 삶이 너무 무료한데 운동이라도 해볼까 해서...
부상위험 적은거면 좋겠는데...ㅠㅠ
근데 내가 구기종목 전체적으로 못하고 평발이라서 런닝도 쉽지않음... (런닝은 도전해본적 있긴한데 진짜 3일동안 앓아누움)
발레 이런거라도 해볼까 라고 생각은 해봣는데 내가 완전 개큰몸치...ㅠ.... 1대1레슨 아니면 못견딜것같아... (소심해서 내가 못하는걸 남한테 보여주고싶지않달지)
재밌는 운동같은거 없을까 도파민 잘도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