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ai때문에 30중반 신졸 안뽑는다는게 아님
292 2
2026.06.24 17:51
292 2

30중반이라서 안뽑는거임 sier 오오테들 ai 들어오고 나서도 신입 몇백명씩 잘만 뽑음 개발자가 하는게 코딩은 ㄹㅇ 2할 될까말까기 때문에... 글고 지금 문과들 it 지망률 미쳣음 어차피 ai 있어도 코드 볼줄아는 사람은 있어야하고 시니어들도 언제까지고 현직인게 아니니까 사람은 계속 뽑음 포기하라는 건 30중반인게 8할임 ㅋㅋㅋㅋㅋ 20중반이면 뭐 일어만 잘하면 면접보잔덴 있을거임 여긴 저연차면 중도도 포텐셜채용하니까... 근데 30중반인데 인기업종지망에 경력도 없다는게 문제임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64 00:05 3,34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9,06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171 미국 그루폰 사고 예약하면 그루폰 보다 더 좋은 딜 줄테니까 그냥 다이렉트로 하자는데 많더라 ㅋㅋㅋ 04:47 38
237170 캐나다 화상엔 polysporin 인가...?ㅠ 약국 가봐야 하나 흑흑 2 03:40 42
237169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뭐산거 있어?? 9 03:22 96
237168 일본 에어컨이…안돼…… 2 01:41 85
237167 일본 별것도 아닌글이던데 열내네 7 01:38 154
237166 일본 연애상담 ㅍ 33 01:34 190
237165 일본 어깨빵도 문제지만 1 01:17 106
237164 일본 세븐 매운삼겹살덮밥 먹을만하다 1 01:15 41
237163 일본 인생은 쉬운길로 가려고 하면 어려워지는 거 같음 3 01:10 112
237162 일본 저스펙 고연령이라도 저임금 감내가능하면 취준 ㄱㄱ 01:07 59
237161 일본 인형뽑기 이거 ㄹㅇ 중독이다... 최근에 만엔은 쓴듯 ㅜㅜ 3 01:03 52
237160 일본 임대 갱신할때 사무수수료 ㅠㅠ 1 00:46 57
237159 일본 오늘 외근 나가야하는데 태풍오네 00:43 25
237158 일본 나도 n년전에 더쿠에서 욕먹어봤는데 10 00:34 326
237157 일본 월급도 태풍 맞았나 1 00:33 78
237156 일본 인텍스 비닐풀 샀는데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크기가 더 큰것같아 00:18 19
237155 일본 졸업하고 성적표 뽑았는데 GPA 기재 안 되어있는 경우 1 00:14 55
237154 일본 수면보조서프리 이런거 좀 듣나...? 3 00:10 81
237153 ㅎㅇ IT는 지금 어느 나라를 가도 엔트리급 뚫기 빡세지 않나? 2 00:09 182
237152 일본 그니까 요약하자면 이거인거지? 4 00:03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