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얘들아 영주권을 가나자와에서 넣는데 도쿄로 이사하면
106 2
2026.06.24 16:26
106 2

 

 

심사가 도쿄로 넘어갈까? 

 

아는 사람 있으면 알랴줘~~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1 06.22 33,31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4,34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091 일본 해거방에서 나랑 같은 직종 없을 듯 3 18:18 10
237090 일본 아니 근데 저런글 볼때마다 느끼는데 해거방 일본덬들 겁나 친절한데 3 18:17 15
237089 일본 나는 이름표보고 출신 짐작해서 18:10 40
237088 일본 국비덬 뭘해도 될 덬 같은데 2 18:06 64
237087 일본 비자 갱신비용 회사에서 지불해주는데도있어? 4 18:00 47
237086 일본 얘들아 재류자격 갱신 수수료 변경안 나온듯 28 17:55 113
237085 일본 블랙의 현실 (업계 바이 업계) 2 17:52 79
237084 일본 ai때문에 30중반 신졸 안뽑는다는게 아님 2 17:51 79
237083 일본 메루카리에서 파는 과일 어때??? 6 17:47 59
237082 일본 난 테도리 21만엔받앙.... ㅎ 4 17:37 145
237081 일본 IT는 진짜 AI직빵 영향받는 것 같아... 1 17:37 74
237080 일본 오늘 유니클로가방 삿는데 되게 괜찮네? 4 17:35 114
237079 일본 아이티업하는 덬인데 5 17:34 100
237078 일본 나는 돈을 많이 벌고싶지않아 3 17:32 89
237077 일본 다 때려치고 다른 나라도 도망치고 싶다 2 17:32 59
237076 일본 근데 진짜 AI가 무섭구나 싶어 2 17:29 116
237075 일본 꿈이 있는거는 부럽다 7 17:26 100
237074 일본 요즘 최저 월급 20만엔 정도야? 세전 2 17:25 81
237073 일본 근데 테도리20만엔<- 제일 현실적인거 아냐? 5 17:22 134
237072 일본 진짜 자신있으면 물어보지 말고 그냥 지르면 됨 7 17:19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