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스트리아나 그 근처 유럽 사는 덬 있니?
88 1
2026.06.24 15:25
88 1

친구가 오스트리아로 유학갔는데 이번이 거기에서 맞이하는 첫 여름이거든? 더위 많이 타는 친구인데 거기서 선풍기 하나로 버티다가 열사병 증세도 오더라고 ㅠㅠ 혹시 현지에서 더위 식힐 노하우나 방법 있을까? 찬바람 나오게 선풍기 뒤에 매다는 얼음팩같은건 한국에서만 구할 수 있는거 같더라구 혹시 꿀팁이나 아이템 있으면 추천 좀 부탁할게!!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00:05 11,4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085 일본 난 테도리 21만엔받앙.... ㅎ 2 17:37 42
237084 일본 IT는 진짜 AI직빵 영향받는 것 같아... 1 17:37 23
237083 일본 오늘 유니클로가방 삿는데 되게 괜찮네? 2 17:35 34
237082 일본 아이티업하는 덬인데 5 17:34 43
237081 일본 나는 돈을 많이 벌고싶지않아 3 17:32 48
237080 일본 다 때려치고 다른 나라도 도망치고 싶다 1 17:32 29
237079 일본 근데 진짜 AI가 무섭구나 싶어 2 17:29 64
237078 일본 나도 한 3년전까지만해도 일단 와서 어디든 입샇서 졸라 구르다가 이직하라고 했음 1 17:27 58
237077 일본 꿈이 있는거는 부럽다 7 17:26 55
237076 일본 요즘 최저 월급 20만엔 정도야? 세전 2 17:25 42
237075 일본 근데 테도리20만엔<- 제일 현실적인거 아냐? 5 17:22 77
237074 일본 진짜 자신있으면 물어보지 말고 그냥 지르면 됨 7 17:19 75
237073 일본 편의점알바에게물어보고싶은것있나요 18 17:18 74
237072 일본 도쿄덬들아 어디가 제일 살기 좋앗음??? 8 17:13 69
237071 일본 지금 있는 개발자도 자르네 마네 하는데 언제적 국비 IT 얘기하는 거 보고 걍 닫았는데 8 17:13 92
237070 일본 수도세 잘못나온건가..? 1230엔 나옴 4 17:12 61
237069 일본 화미마 크리스피치킨 마라탕맛 (06/23~) 1 17:06 53
237068 일본 IT는 국비 스타트더라도 본인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충분히 오오테 관리직도 가능하잖아 8 17:02 106
237067 일본 답정너할거면 지혼자 행회나 돌리지 조언해 달래놓고 듣고 싶은말 안 해준다고 저주하는 거 템플릿 있나 9 17:02 88
237066 일본 공공기관에 전화하면 화나는 병 17:00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