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사회인7년차 게임업계 중견회사인데 교통비 빼면 테도리 **거든 보너스는 연간 **만엔정도나오고
수도권 아니긴 한데 그래도 너무 적은것같아서 이번에는 진짜 꼭 연봉협상 하려고 맘먹고있었는데
우리회사 디자이너 12년차이고 업무 에이스 완전 일잘러랑 이번에 같이 밥먹다가 서로 시원하게 깠는데
그분도 테도리 **밖에 안됐음........ 보너스는 똑같고
진짜 개 현타와서 깝깝ㅎ.... 올해안에 준비해서 올해말이나 내년초에 이직 꼭해야지
나 사회인7년차 게임업계 중견회사인데 교통비 빼면 테도리 **거든 보너스는 연간 **만엔정도나오고
수도권 아니긴 한데 그래도 너무 적은것같아서 이번에는 진짜 꼭 연봉협상 하려고 맘먹고있었는데
우리회사 디자이너 12년차이고 업무 에이스 완전 일잘러랑 이번에 같이 밥먹다가 서로 시원하게 깠는데
그분도 테도리 **밖에 안됐음........ 보너스는 똑같고
진짜 개 현타와서 깝깝ㅎ.... 올해안에 준비해서 올해말이나 내년초에 이직 꼭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