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미국 그 뉴스에서 닉스 쓰레기통 가져가서 바이럴 됐던 사람 짤렸대
243 3
2026.06.24 12:30
243 3

나름 제이피 모건에서 DEI 디렉터 달고선 왜 그런 짜치는 짓들 해서..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1 06.22 32,93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079 일본 근데 진짜 AI가 무섭구나 싶어 1 17:29 18
237078 일본 나도 한 3년전까지만해도 일단 와서 어디든 입샇서 졸라 구르다가 이직하라고 했음 1 17:27 26
237077 일본 꿈이 있는거는 부럽다 5 17:26 35
237076 일본 요즘 최저 월급 20만엔 정도야? 세전 17:25 24
237075 일본 근데 테도리20만엔<- 제일 현실적인거 아냐? 4 17:22 52
237074 일본 진짜 자신있으면 물어보지 말고 그냥 지르면 됨 6 17:19 59
237073 일본 편의점알바에게물어보고싶은것있나요 18 17:18 52
237072 일본 도쿄덬들아 어디가 제일 살기 좋앗음??? 7 17:13 54
237071 일본 지금 있는 개발자도 자르네 마네 하는데 언제적 국비 IT 얘기하는 거 보고 걍 닫았는데 8 17:13 72
237070 일본 수도세 잘못나온건가..? 1230엔 나옴 4 17:12 46
237069 일본 화미마 크리스피치킨 마라탕맛 (06/23~) 1 17:06 41
237068 일본 IT는 국비 스타트더라도 본인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충분히 오오테 관리직도 가능하잖아 8 17:02 94
237067 일본 답정너할거면 지혼자 행회나 돌리지 조언해 달래놓고 듣고 싶은말 안 해준다고 저주하는 거 템플릿 있나 9 17:02 77
237066 일본 공공기관에 전화하면 화나는 병 17:00 23
237065 일본 솔직히 일본취업 조언 구하는 글 보면 이미 결정 다 해놓고 1 17:00 60
237064 일본 전직할 떄 직접 엔트리랑 에이전트 통하는 거랑 차이가 커? 5 16:59 39
237063 일본 해거방에서 말리는 투탑이 국비지원IT랑 지상직 아니냐 11 16:51 130
237062 일본 로얄 커스타드푸딩 이거 존맛이네 16:46 17
237061 일본 왜 우린 지원금 안주나 햇더니 이미받앗엇네 ㅋㅋㅋ 4 16:28 112
237060 일본 얘들아 영주권을 가나자와에서 넣는데 도쿄로 이사하면 2 16:26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