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만 몇번봤는지
직종 옮기려고 용썼는데 마지막라운드에서 탈락하고 멘탈깨져서 어떻게 먹고살아야하지 고민하던차에
2달계약직이지만 원래하던거 경력직으로 다시 시작하는걸로 오퍼받음 ㅠㅠ 원래받던거에서 시급 10불깎였지만 그래도 경력단절될뻔한거 겨우겨우 이어붙인거같아서 한시름놨어
열심히해서 이직도하고 계속 일해야지
면접만 몇번봤는지
직종 옮기려고 용썼는데 마지막라운드에서 탈락하고 멘탈깨져서 어떻게 먹고살아야하지 고민하던차에
2달계약직이지만 원래하던거 경력직으로 다시 시작하는걸로 오퍼받음 ㅠㅠ 원래받던거에서 시급 10불깎였지만 그래도 경력단절될뻔한거 겨우겨우 이어붙인거같아서 한시름놨어
열심히해서 이직도하고 계속 일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