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벨소리 들으면 자다가도 벌떡이었는데 (같은 경우로 알람도) 와.. 오늘 오기로한거있는데 하고 보니까 돌아갔대 ㅜ 인터폰 돌려보니까 진짜로 왔었고 심지어 두번이나 눌렀더라 ㅁㅊ 이런경우 처음이야 얼마나 꿀숙면을 한거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