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話しづらい한건 상사잘못이 아닌걸까
171 11
2026.06.22 17:25
171 11
상사가 아무리 생각해봐도 話しやすい한 캐릭터 아니고 전혀 프렌들리 하지 않고 (미소도 없고 유머도 없고 잡담도 없..) 뭐 물어보면 친절하게 답해주지도 않는데 맨날 나만 호렌소 잘 안한다고 까여서 억울함

왜 좀 더 친절한 상사가 못 되는거지

왜 나만 일방적으로 까여야하나 


아이티라서 그런 사람 먆고..ㅠ

맨날 보면서 내가 저 위치면 좀 더 친절하게 대할텐데 이런 생각 함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06.21 24,7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709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35 일본 때지들아 이거 무라 3 18:55 47
236934 일본 제2신졸 입사 3개월차인데 퇴직하고 이직해도 비자적으로 문제 없을까? 3 18:45 45
236933 일본 오늘 로손 증량 도라모찌 알려준덬 ㄱㅅ 1 18:44 45
236932 일본 내 상사는 나를 메모장으로 생각하거든 1 18:36 47
236931 일본 오늘 멜칼 상태 안좋은거 나만..? 18:35 18
236930 일본 덬들아 이직신고하는거 입국관리국 사이트 통해서 하는거지? 18:29 31
236929 일본 원노트 필기하기 엄청 편한데 이제야 알았네 인생손해본느낌 18:29 32
236928 일본 긴급한 건도 아닌데 업무 시간 끝나고 연락하는거 흔해? 3 18:24 49
236927 일본 한국에서 과일을 가져가고 싶은데 8 18:18 108
236926 일본 친화력 좋은 편인데 남초라서 손해보는 편인거같아ㅜ 2 18:01 71
236925 일본 이야기 들을 때 응응 으로 반응? 하는 거 괜찮은거야? 3 18:01 96
236924 일본 우리회사 자리예약해서 쓰는 시스템인데 3 17:48 126
236923 일본 내가 한 2주 가까이 입맛이 없어서 많이 안먹어서 "이건 분명 1키로는 빠졌을게야" 하고 4 17:29 157
» 일본 話しづらい한건 상사잘못이 아닌걸까 11 17:25 171
236921 일본 싫었던 거래처담당.... 키엔스 사이버 도코모 출신 4 17:15 159
236920 일본 동네고영이 사공🐿️ 5 17:04 117
236919 일본 생각보다 알바처 애들 지각도 자주하고 자주 빠져서 지친다 2 16:54 116
236918 일본 집구매플...살고싶은 동네 정한 덬들도 대단해 5 16:51 160
236917 일본 주민세 한 번에 1년치 날라와? 3 16:51 141
236916 일본 952.83원인데 송금 안해? 3 16:48 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