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생각보다 알바처 애들 지각도 자주하고 자주 빠져서 지친다
162 2
2026.06.22 16:54
162 2

안그래도 바쁜 매장인데 맨날 내가 시프트 들어가는 때에 아파서/뭐해서 못온다고 갑자기 통보하는 경우 많아져서 ㅈㄴ 지침

평소엔 보통 4,5명이 일하는데 점장님이 시프트 일부러 이러나 싶을정도로 내가 일할 땐 2,3명 일하는 경우도 많아서 더 힘들거든

이제 걍 내가 일하는 타임 아니라도 맨날 지각하는 애들이 오늘 뭐땜에 늦습니다 이런 라인 단체방에 보낼때마다 짜증나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

이직하려고 계속 알아는 보는데 뭐 워홀 비자 이제 남으면 얼마나 남았다고 일자리 구하기도 쉽지 않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1 06.21 26,18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6,13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0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3,75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9,133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48 일본 10월에 입사하려면 언제부터 전직활동 하고 언제까진 내정 받아야하지? 1 22:28 18
236947 일본 여러번 전직해서 정착할만한 회사 찾은덬들 22:27 17
236946 일본 한국에 있을 때 기초수급자였거든 4 22:20 69
236945 일본 쵸코파이 얼그레이레몬티맛 맛있당 22:17 14
236944 일본 Cissp 엄청 비싸던데 딸만해? 1 22:15 32
236943 일본 고도인재 B형 점수계산 경력 직무 바꿔서 이직하면 초기화되는걸까 22:06 11
236942 일본 치킨스톡이랑 치킨콘소메?랑 맛 똑같아? 4 21:30 60
236941 일본 미친... 나오늘 하루종일 에어컨 틀어놓고 있었음.... 3 21:06 121
236940 일본 일하는데 일본어가 매우 중요한 덬 있니 5 20:49 199
236939 일본 이직할때 면접에선 최대한 이직사유 좋게 포장해야하잖아 리쿠르터 면담에서도 그래? 3 20:40 91
236938 일본 면접때 거짓먈 이거 너무한거 아니야? 8 20:30 234
236937 일본 아 갑자기 초코하임 땡긴다 2 20:05 67
236936 일본 다들 가족들 일본 오면 뭐 먹으러 가...?? 13 19:55 208
236935 일본 아니 신오쿠보 홍콩반점 닫았네 6 19:41 305
236934 일본 수하물에 참기름같은거 넣어가도 되나? 4 19:30 136
236933 일본 지하철 왜 창문 뚫려있는거지 11 19:08 338
236932 일본 때지들아 이거 무라 4 18:55 323
236931 일본 제2신졸 입사 3개월차인데 퇴직하고 이직해도 비자적으로 문제 없을까? 5 18:45 150
236930 일본 오늘 로손 증량 도라모찌 알려준덬 ㄱㅅ 2 18:44 209
236929 일본 내 상사는 나를 메모장으로 생각하거든 3 18:36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