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신주쿠 구민 15년차인데 오이와케당고 첨가봄
210 7
2026.06.22 15:55
210 7

맛있당

미타라시당고는 밸런스가 절묘했어 너무 달지도 너무 짜지도 않고 그렇다고 밍밍하지도 않은... 사스가

여름한정 안즈다이후쿠도 먹었는데 떡이 얇으면서도 실해서 씹는맛이 있고, 살구 과육이 살아있고 고급스러우면서 딱 여름에 맞는 맛이었음

그 무슨 레몬올라간 당고도 궁금했는데 다음번을 위해서 남겨뒀어

 

새삼스럽지만 역시 관광객픽이 맛있엌ㅋㅋㅋ 평일점심이라 그런지 사람도 별로 안 많았고

앞으로 한국사람들 많이가는 가게들 하나씩 가볼꺼야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0 06.19 49,69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35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72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4,65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1,407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59 일본 IT덬들 전직에 자격증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 1 01:54 12
236958 일본 진실 고백.. 나 이제 스시로 잘안가 2 01:38 59
236957 일본 전직할거면 연봉 적은게 유리한가 4 01:34 45
236956 미국 물가 미쳤지만 원래도 비싼 스시 넘 비싸서 1 01:30 33
236955 일본 난 스시잔마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음 2 01:26 33
236954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13 00:44 68
236953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 재발매기원 00:34 21
236952 미국 윗집 너무 시끄러워서 맨윗층으로 트랜스퍼 하려는데 2 00:32 66
236951 일본 유통기한 한달지난 요거트 에바지..? 2 00:28 62
236950 일본 오늘 비행기타고 돌아왔는데 승무원이 주스쏟음나한테ㅠㅋㅋ 1 00:26 124
236949 일본 며칠전 치즈난을 처음 먹어봤는데 계속 생각남 6 00:20 76
236948 일본 왜 회사만 가면 베고프지 2 06.22 60
236947 일본 10월에 입사하려면 언제부터 전직활동 하고 언제까진 내정 받아야하지? 5 06.22 148
236946 일본 여러번 전직해서 정착할만한 회사 찾은덬들 4 06.22 222
236945 일본 쵸코파이 얼그레이레몬티맛 맛있당 06.22 48
236944 일본 Cissp 엄청 비싸던데 딸만해? 3 06.22 140
236943 일본 고도인재 B형 점수계산 경력 직무 바꿔서 이직하면 초기화되는걸까 06.22 33
236942 일본 치킨스톡이랑 치킨콘소메?랑 맛 똑같아? 4 06.22 140
236941 일본 미친... 나오늘 하루종일 에어컨 틀어놓고 있었음.... 4 06.22 256
236940 일본 일하는데 일본어가 매우 중요한 덬 있니 5 06.22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