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당
미타라시당고는 밸런스가 절묘했어 너무 달지도 너무 짜지도 않고 그렇다고 밍밍하지도 않은... 사스가
여름한정 안즈다이후쿠도 먹었는데 떡이 얇으면서도 실해서 씹는맛이 있고, 살구 과육이 살아있고 고급스러우면서 딱 여름에 맞는 맛이었음
그 무슨 레몬올라간 당고도 궁금했는데 다음번을 위해서 남겨뒀어
새삼스럽지만 역시 관광객픽이 맛있엌ㅋㅋㅋ 평일점심이라 그런지 사람도 별로 안 많았고
앞으로 한국사람들 많이가는 가게들 하나씩 가볼꺼야
맛있당
미타라시당고는 밸런스가 절묘했어 너무 달지도 너무 짜지도 않고 그렇다고 밍밍하지도 않은... 사스가
여름한정 안즈다이후쿠도 먹었는데 떡이 얇으면서도 실해서 씹는맛이 있고, 살구 과육이 살아있고 고급스러우면서 딱 여름에 맞는 맛이었음
그 무슨 레몬올라간 당고도 궁금했는데 다음번을 위해서 남겨뒀어
새삼스럽지만 역시 관광객픽이 맛있엌ㅋㅋㅋ 평일점심이라 그런지 사람도 별로 안 많았고
앞으로 한국사람들 많이가는 가게들 하나씩 가볼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