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가 너무 어이없어
비자 갱신 안해서 오버스테이 됐대
그래서 자진귀국한다는데 너무 어이없어
14년 됐는데 갱신을 까먹을 수가 있나...?
본인은 주소 바뀌고 엽서가 이전집 주소로 간거 같다 그러는데
주소 바뀌고 전입신고하면 자동으로 되잖아;
너무 이해가 안되서 황당 ㅋㅋㅋㅋㅋ
댓글보니 3개월이나 오버스테이했대
비자 갱신 안해서 오버스테이 됐대
그래서 자진귀국한다는데 너무 어이없어
14년 됐는데 갱신을 까먹을 수가 있나...?
본인은 주소 바뀌고 엽서가 이전집 주소로 간거 같다 그러는데
주소 바뀌고 전입신고하면 자동으로 되잖아;
너무 이해가 안되서 황당 ㅋㅋㅋㅋㅋ
댓글보니 3개월이나 오버스테이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