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운거먹고싶어서 맵기추가해서 8카라 시켯는데 걍 캡사이신만넣은맛남... 흠... 아쉽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한인마트 아니면 한국 떡 파는 곳은 없지?
- 16:16
- 조회 12
-
- 일본 내가 일본 축구 감독을 부러워하게될줄이야
- 16:13
- 조회 11
-
- 일본 회사에 레전드 민폐부부있는데 얼마전 회식때....
- 15:08
- 조회 231
-
- 해외 오늘 최고 기온 40도래
- 15:07
- 조회 100
-
- 일본 사귀는 사이에 본가 인사 흔한 편이야?
- 15:06
- 조회 128
-
- 일본 아니 아마존 며칠전에 부재라 부재표 보고 재배달 신청했는데 왜 안와
- 14:05
- 조회 84
-
- 일본 스카이트리앞 유명베이글집 오늘 줄없다
- 13:54
- 조회 173
-
- 일본 로피아에서 산 살구 맛있어
- 13:30
- 조회 64
-
- 일본 요샌 AI 면접 많네
- 13:17
- 조회 290
-
- 일본 맥도날드 신상 버거중에 멕시칸타코스치즈치킨버거 어때
- 13:07
- 조회 131
-
- 일본 제습기 쓰는 덬들 잘 때도 켜?
- 12:58
- 조회 108
-
- 미국 Van leeuwen에 이맛 존맛탱임
- 12:44
- 조회 169
-
- 일본 태풍이 오니 당연한거지만
- 12:43
- 조회 320
-
- 일본 의외로 디즈니 텅텅까진 아님
- 12:38
- 조회 316
-
- 미국 여기 해거방 미국덬들 좋은 이유
- 12:09
- 조회 308
-
- 일본 비오눈데 다들 뭐먹을거야
- 11:46
- 조회 186
-
- 일본 이집트 경기 보는방법업냐.. 티비에서 딴거중계해준대 ㅠㅠ
- 11:42
- 조회 126
-
- 일본 너네집 와이파이뭐써 ㅠㅠ
- 11:41
- 조회 115
-
- 미국 프라임 쇼핑 끝 $260 썼다
- 11:23
- 조회 189
-
- 일본 마운자로 2.5 한달하고 오늘 5 처음 맞음
- 11:20
- 조회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