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늘같은날 혼자 야끼니꾸킹구 자리 있을까? https://theqoo.net/foreign/4189184077 무명의 더쿠 | 05-04 | 조회 수 58 꼬기먹고싶은데 친구가 없어ㅠㅠ항상 지나갈때보면 사람 많던데이런날 혼자가면 민폐일까ㅜㅜ흑흑 친구없어서 고기먹을때 맨날 마츠야만 갔는데 서러위